환상적인 태양과 달의 연극에 관한 모든 것

K Performance on Air: 환상적인 태양과 달의 연극에 관한 모든 것

2020년, K Performance Air는 중앙 무대에서 멋진 연극 민화로 가득한 한 달을 성공적으로 시작했습니다. 매일 새로운 이야기를 접할 수 있으며 한국의 역사, 문화 및 유산에 대해 자세히 알려줍니다. 오늘 배정된 연극은 해와 달이라는 상징적인 민담에 관한 것입니다.

태양과 달달의이야기는

어머니와 그녀의 두 아이, Haesik 및 Dalsun :태양과 이야기의 주인공의 소개로 시작합니다. 그들은 함께 밀밭, 풀이 무성한 초원, 농장 동물이 있는 시골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어머니는 매일매일 맛있는 떡을 만들어 근처 마을에서 팔곤 하셨습니다. 새벽에 그녀는 떠나 황혼 동안 돌아옵니다.

어느 날 어머니는 떡을 거의 모두 마을 사람들에게 팔 뻔했고 나머지는 아이들에게 먹일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그렇게 그녀는 고향으로 돌아가는 긴 여정을 떠납니다. 별이 빛나는 저녁을 걷던 중 그녀 앞에 사나운 호랑이가 나타나 송곳니를 드러낸다. 호랑이는 으르렁거리며 참을성 없이 ‘떡을 주세요. 살려주겠습니다.’ 

겁에 질린 엄마는 부들부들 떨리는 떡을 호랑이에게 건넸다. 그의 말대로, 호랑이는 어머니를 지나치게 합니다. 이때 그녀는 호랑이가 그녀를 다시 공격할까 두려워서 더 빨리 걷기로 했다. 불행히도 떡 한 개로 호랑이를 만족시킬 수는 없습니다. 즉, 호랑이의 굶주림은 더 많은 것을 갈망합니다. 호랑이는 엄마의 여행을 가로막고 더 많은 음식을 요구합니다. 

엄마는 너무 무서워서 남은 떡을 모두 호랑이에게 주었다. 그녀가 그들을 땅에 던지자 호랑이는 무리에 뛰어 들었고 어머니는 목숨을 위해 도망 쳤습니다. 그러나 호랑이가 더 많은 것을 위해 다시 돌아올 때 그녀의 운은 바닥이 납니다. 이번에는 어머니가 자신에게 남은 것이 없고 아이들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간청합니다.

안타깝게도 호랑이는 재빨리 엄마를 삼키지만 옷과 소지품은 그대로 두고 있습니다. 집에 돌아온 해식과 달순은 엄마가 돌아오길 기다리며 창가에 서 있다. 밤이 깊어지자 맏이 해식은 엄마가 마을에서 밤을 보낸다고 생각해서 문을 잠그기로 한다. 신호를 받은 듯 누군가 문을 두드리고 쉰 목소리로 아이들의 이름을 부른다. 

막내 달순은 엄마의 목소리를 다시 들으니 너무 설렜다. 그녀가 문을 열려고 했을 때, 그녀의 오빠는 그녀를 멈추고 문 뒤에 있는 사람은 그들의 어머니가 아니라고 말했다. 이에 해식은 ‘당신은 우리 엄마가 아니다. 그녀는 가벼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목소리는 쉰다.’ 

문 뒤에서 호랑이는 상황의 어려움 때문에 숨죽이며 맹세합니다. 그는 기침을 하고 숨을 헐떡이며 ‘아프다. 선선한 바람에 감기에 걸렸어.’ 

여전히 의심이 가는 해식은 천천히 문을 열기로 한다. 호랑이는 이것을 기회로 삼았지만 해식의 털과 두꺼운 손을 보고 그의 성공은 떨어졌다.

‘저희 어머니 손은 저렇지 않아요. 그녀는 하얗고 섬세하다.’ 해식의 의심은 쌓이기 시작하고, 문 뒤에 있는 사람이 사기꾼이라는 직감이 든다.

당황한 호랑이는 손을 거두어 어머니의 떡바구니에서 나온 밀가루를 손에 묻었습니다. 다시 아이들에게 보여주며 ‘엄마가 너무 더러웠는데 이제 씻었다’고 설명한다. 확신이 든 해식과 달섬은 사기꾼을 집으로 맞이하기로 한다. ‘이제 저녁을 준비하겠습니다.’ 호랑이가 행복하게 말합니다.

호랑이가 지나가면서 해식은 그들의 어머니에게 이상한 점이 있음을 알아차린다. 털복숭이 꼬리가 뒤에서 앞뒤로 흔들리며, 이는 이 존재가 사기꾼임을 확인시켜줍니다. 순식간에 호랑이는 자신이 입고 있던 옷을 모두 벗고 아이들에게 으르렁거립니다. 이 무시무시한 광경에 어린 달순은 겁에 질려 움직이지 못했습니다. 

해식은 겁에 질린 누나를 흔들어 손을 잡는다. 그들은 함께 재빨리 밖으로 뛰쳐나와 집 근처의 키 큰 나무에 올라갔습니다. 호랑이가 따라갔지만 어디에 있는지 찾지 못했습니다. 그는 모든 곳을 수색하지만 우물 안의 아이들을 보자 멈춥니다. 의기양양한 호랑이는 앞발로 물에 뛰어들어 그들을 움켜쥡니다. 그것이 둘의 모습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은 그의 미소는 희미해진다.

두 아이는 호랑이가 나무 옆을 바라보게 만드는 어리석음에 크게 웃는다. 필사적으로 그는 트렁크에 올라갔지만 도달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내가 어떻게 거기에 올라갈 수 있습니까?!’라고 묻습니다. 달순은 웃음을 참으며 발에 기름을 발라야 한다고 설명한다. 이처럼 호랑이는 시키는 대로 했지만 오르막을 더 악화시킬 뿐이었다.

달순은 더 킥킥거리지만 우연히 그들에게 다가가는 방법의 진실을 설명한다. 마찬가지로 호랑이는 그녀의 지시에 따라 날카로운 도끼를 움켜쥔다. 그는 온 힘을 다해 줄기를 자르기 시작합니다. 이번에는 아이들이 겁에 질려 당황합니다. 이처럼 달순은 자신과 남동생이 마음이 착한 사람들이라면 튼튼한 밧줄이 그들의 구원자가 되어주기를 전능자에게 기원한다.

호랑이는 공격에 성공했으며 나무는 한 번만 더 공격하면 땅에 떨어집니다. 마지막을 준비하자 하늘이 열리고 굵은 밧줄이 떨어지며 일격달순의들어왔다 기도가. 그들은 하늘로 높이 올라갈 때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호랑이는 그들의 퇴각을 지켜보면서 아이들을 산 채로 먹어치우고 평화를 누리길 원한다고 전능자에게 기도합니다. 갑자기 밧줄이 그의 앞에 떨어지며 그는 기꺼이 올라갑니다. 그가 아이들의 키에 이르자 밧줄이 끊어지고 호랑이는 절망에 빠진다.

해식과 달순은 계속해서 등반을 이어가며 해와 달로 변신했다.

이야기도덕은

의청중에게 선량하고 친절한 사람이 중요하다는 것을 가르칩니다. 이러한 특성을 통해 여러분은 인생에서 셀 수 없이 많은 축복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길에서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친절하고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한국 유산

해와 달 이야기는 두 천체의 존재를 설명하는 고전 민담입니다. 한국어에서 해님달림 은 해와 달을 직역하는 단어입니다. 따라서 등장인물의 이름은 이 단어에서 파생되었습니다.

해와 달을 봐야 하는 이유

세상에는 수많은 연극이 있지만 먼저 해와 달을 봐야 한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몰입형 무대 디자인

Sun and Moon 제작진은 몰입형 무대 디자인을 만들어 자신의 노력과 기술을 과시합니다. 그들은 이야기의 모든 중요한 세부 사항을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수많은 잠 못 이루는 밤을 일했습니다. 이 연극을 보고 있으면 마치 한국의 시골 시골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 것입니다. 동시에 친밀하고 친밀한 만남으로 배우들의 감정을 또렷이 느낄 수 있을 것이다.

  1. 가족 친화적

태양과 달은 모든 연령대에 적합하기 때문에 극장의 세계에 가족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특히 이야기를 처음 듣는 경우 연극에서 새로운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에게 이것은 친절이 그들의 삶에서 얼마나 큰 특성이 될 것인지를 보여줄 기회입니다. 

  1. 새로운 것

수백 가지의 연극 공연을 볼 수 있지만 Sun and Moon은제공 것을합니다 새로운. 이 연극을 보는 것만으로도 이야기에 내포된 요소들 때문에 한국 문화를 다른 시각으로 보게 될 것이다. 그 외에도 연극의 세계를 탐험할 기회도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독특한 경험을 줄 연극 수업을 시도할 동기를 줄 것입니다.

  1. 제한된 실행 시간

Sun과 Moon은 무대에서 영원히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행이 계속되는 동안 시청해야 합니다! K퍼포먼스에어에 방문하시면 바로 티켓 예매가 가능하도록 공연 일자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퍼포먼스에서는 새롭고 흥미진진한 연극으로 가득 찬 한 달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각자 좋아하는 이야기가 다르기 때문에 하루 종일 참석하십시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